영양제추천 코스트코 커클랜드 에너지 비 컴플렉스, 코스트코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저는 지금까지 커클랜드 제품이 코스트코의 PB상품인걸 몰랐네요.

전반적으로 대대적인 대형마트 답게 커클랜드 제품들은 대부분 저렴하고 가격대비 질이좋죠.

코스트코 PB상품 브랜드 Kirkland Signature의 로고. 코스트코 본사가 위치한 도시 커클랜드(Kirkland)에서 만든 품질의 상품이라 하여 붙여진 이름이라고 합니다.

국제적으로 사용하는 정식명칭은 Costco Wholesale Corporation이라고 하네요.
1976년 7월 12일에 설립된 이 대형 마트는 국내 홈플러스, 롯데마트와는 비교도 안될정도로 전 세계적으로 자리잡고 있는 초대형할인점이죠.

주식으로도 상장된 이 회사는 나스닥에 상장되어 있습니다.

미국의 창고형 대형 할인마트인 코스트코는 세계에서 월마트 다음으로 잘 나가는 소매상이자 현재 한국에서 장사하는 외국계 할인마트 중 유일하게 잘 나가고 있는 외국계 회원제 할인점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서북부 워싱턴 주에서 시작하여 서부 지방을 중심으로 강세를 보이고 있다고 하네요.

본사는 시애틀 남동쪽에 있는 워싱턴 주 이사콰에 있습니다.

 

현재 미국, 대만, 영국, 프랑스, 스페인, 캐나다, 호주, 멕시코, 일본, 아이슬란드, 한국에서 영업하고 있습니다.

외국계 할인점으로, 회원제 할인점의 전형. 미국에서는 1983년 워싱턴 주 시애틀에 1호점을 개설한 것이 시초입니다.

1993년에는 프라이스 클럽을 인수했는데, 프라이스 클럽은 1976년 샌디에이고의 모레나 대로변에 위치한 비행기 격납고레알 창고형 마트를 개조하여 첫 매장을 연 것이 시초입니다. 이 때문에 코스트코 홈페이지에는 첫 시작을 1983년이 아닌, 1976년으로 잡았습니다.

 

1994년에 코스트코가 대한민국에 상륙할 당시에는 지금의 이름이 아니었다고 하네요.

원래 이름은 신세계에서 코스트코와 합작 운영했던 '프라이스 클럽'이라는 이름이었습니다.

이후 신세계가 지분을 코스트코 미국 본사에 약간의 지분만 남기고 넘기면서 1999년 1월에 코스트코 홀세일로 이름을 변경하였습니다.

그리고 신세계가 이마트를 인적분할하면서, 이마트가 코스트코 코리아의 지분 3.3%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참고로 신세계의 프라이스클럽은 국내 대형 할인점 1호였습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영양제에 대해 알아볼까요?

엽산은 세포 혈액 생성에 필요하며 태아의 신경관의 정상 발달에 필요한것이라고 하네요.

이외에 비타민의 경우 결합조직의 형성과 기능 유지에 필요하고 말이죠.

 

 

원료를 살펴보면 비타민과 니코틴산아미드, 판토텐산칼슘 비오틴, 푸마르산제일철, 산화아연, 황산동, 아미노산블랜드, 결정셀룰로오스, 탄산칼슘, 카르복시메틸스타치나트륨, 제이인산칼슘, 스테아린산, 셀룰로오스분말, 히드록시프로필메틸셀룰로오스, 이산화규소, 스테아린산마그네슘, 폴리덱스트로스, 아라비아검, 히드록시프로필셀룰로오스, 탤크, 옥수수전분, 중쇄지방산, 라우릴황산나트륩 등이 들어있습니다.

가격은 2만원대로 저렴한 영양제에 속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