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떡볶이 만들기▒

 

 

떡볶이란 무엇입니까?

 떡볶이 (떡볶이)는 제가 좋아하는 절대적으로 좋아하는 한국 요리 중 하나입니다. 

때로는 덱배기, 토키키, 또는 dukboki 철자가 나타납니다. 

그러나 그것들은 모두 똑같은 것을 번역하는 단지 다른 방식입니다. 

인기있는 한국 거리 음식이기 때문에 서울의 번화가에있는 상점에서 맛있는 간식을 구입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그것은 매운 달콤한 칠리 소스에있는 떡으로 만든 사랑하는 한국 요리입니다.  떡볶이는 먹기 쉽고, 걷기 쉽고 식욕을 길들이기에 완벽한 한 입 크기의 간식입니다.

 

저도 학교다닐때 많이 먹었던 음식 중 하나입니다.

 떡볶이에는 무엇이 있습니까?

 이 요리에는 많은 변형이 있지만, 공통점이있는 것은 떡입니다.

 

 길거리에서 칠리 소스로 떡을 먹을 수도 있습니다. 

레스토랑에서는 생선 케이크, 해산물, 당면 (vermicelli noodles) 등 떡과 더 많이 먹을 수 있습니다.  어디서나 조금씩 다릅니다.

 

 내가 만들 예정인 버전은 더 단순한면에 있습니다 : 쌀 케이크와 생선 케이크를 칠리 국물에 넣으십시오.  생선 케이크는 두 번째 짜임새 (쫄깃한 것보다 더 해면질)를주고 약간의 우마미를 더합니다.


 떡볶이 떡은 보통 냉동실에서 발견되므로 요리하기 전에 15 분간 물에 담그십시오.

 생선 케이크(어묵/오뎅) 

 생선 케이크는 두 번째 질감과 brininess의 여분 펀치를 추가합니다.  나는 이것을 긴 긴 시트로 얼려 삽니다.

 일단 그들이 요리하고 부드럽게, 나는 그들을 더 작은 2 x 1 인치 스트립으로 자른다.

 스폰지 생선 케이크는 소스에 추가하기 전에 2x1 인치 스트립으로 자릅니다.

 

 

 칠리 소스

 쌀과 생선 케이크는 정말 요리의 별을위한 수단 : 풍부하고 매운 칠리 소스.

 그것은 말린 된 멸치, 다시마, 생선 케이크로 만든 간단한 멸치로 시작합니다. 

 열, 향신료 및 맛의 깊이에 대한 한국어 붉은 칠리와 칠리 플레이크 고추장이 추가됩니다.

뚝배기 멸치 재고품 
 생선 케이크, 말린 다시마 및 말린 된 멸치로 만든 멸 치 주식은 떡볶이에 깊고 풍부한 맛을 더합니다.  그것은 필수입니다!  
 생선 케이크, 다시마, 그리고 멸치를 삶아 칠리 소스의 기초가됩니다.


보통 사람들은, 떡볶이를 어떻게 먹습니까?

 떡볶이는 훌륭한 파티 애피타이저이며 일반적으로 큰 모임에서 제공됩니다. 

가족 스타일로 제공되므로 누구나 쉽게 파고 들어 즐길 수 있습니다.  얼음 차가운 맥주처럼 향신료를 타는 것은 없으므로 인근에서 충분히 맛보실 수 있습니다!  
 떡볶이를 먹을 때 제 선택은 믿을만한 이쑤시개입니다.

나는 떡 한 개와 생선 케이크 한 개를 가져다가 매운 소스에서 주위를 소용돌이 치고 있습니다. 

차가운 음료수를 마시고 팔레트를 식힌 후에 다시 물을 듭니다.

 나는 단단한 삶은 달걀을 더하고 싶다. 그래서 모든 떡이 사라지면 마지막에 남은 매운 소스를 흡수하는 여분의 것이있다.

 떡볶이에는 설탕, 소금, 양념이 모두 들어 있습니다!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스낵입니다.

떡볶이는 매운 달콤한 칠리 소스로 씹는 떡과 부드러운 생선 케이크로 구성된 인기있는 한국식 간식입니다.

쉽게 만들 수 있고, 재미있게 공유하고, 매우 중독성이 있습니다!


 5.0 부터 4 리뷰

 맛있는 떡볶이 : 한국 매운 떡


 준비 시간

 10 분


 조리 시간

 15 분


 총 시간

 25 분


 떡볶이는 매운 달콤한 칠리 소스로 씹는 떡과 부드러운 생선 케이크로 구성된 인기있는 한국식 간식입니다. 

 쉽게 만들 수 있고, 재미있게 공유하고, 매우 중독성이 있습니다!

 

 성분
 1 파운드 (2 컵) 원통형 떡

 ANCHOVY STOCK
 8 마리의 말린 된 멸 치, 머리와 내장 제거 (뱃속에 검정색 스트립)
 다시마 1 시트 (약 6x4inches)
 해동 케이크 2 매
 물 4 컵

 양념
 2 개 Tbsp Gochujang (또는 당신의 향신료 수준에 따라서 더 많은 것)
 ½ Tbsp 고추 가루 (한국 고추 가루)
 ½ Tbsp 그래뉼 설탕

 

 명령
1.  멸치 주식이 만들어지고있는 동안 15-20 분 동안 밥에 뜨거운 물을 넣으십시오.
2.  건조 된 멸치, 다시마, 생선 케이크를 12 인치 프라이팬에 넣습니다. 

물을 넣고 버너를 높이십시오. 

물이 끓기 시작하면 15 분 동안 열을 낮추어 끓으십시오.
3.  생선 케이크를 제거하고 식힌다.  다음 주식에서 고체를 변형하고 폐기하십시오.
4.  1 컵의 주식을 측정하고 12 인치 프라이팬에 넣습니다.  나중에 나중에 사용할 수 있도록 남은 재고를 보관하십시오.
5.  열을 중간으로 돌리고 고추장, 고추 가루 및 설탕을 넣습니다.  믹스하여 결합하십시오.
6.  그런 다음 떡을 넣고 5 분간 자주 저어줍니다.  소스가 두껍게되기 시작합니다.
7.  생선 케이크를 2x1 인치 스트립으로 잘라 프라이팬에 넣습니다.  부드럽게 던지다.
8.  단단한 삶은 달걀 (선택)로 봉사하고 scallions와 참깨로 장식하십시오

 

 떡이 요리되면 소스가 두껍게됩니다. 

당신은 항상 소스를 액화시키기 위해 예약 된 멸치 주식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밀봉 된 용기에 보관하고 최대 2주 동안 냉장 보관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