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김우림 정겨운 이혼

2019. 2. 26. 01:25

배우 정겨운의 미모의 아내 김우림은 누구일까,

 

 

주로 실장님이나 본부장님으로 드라마에서 활약하고 계신 정겨운씨,

누가보아도 참 멋지고 피지컬도 좋은 분이시죠.

그래서인지 데뷔초부터 꽤나 인기가도를 달리셨던 분,

 

 

배우 정겨운 프로필

 

정겨운 탤런트, 영화배우
출생1982년 6월 28일 (만 36세)

신체184cm, 75kg

소속사 C9엔터테인먼트

데뷔 2004년 모바일 드라마 '다섯 개의 별'

정겨운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gyuwoon_rim/

 

정겨운 아내 김우림 프로필

학력 : 고양예술 고등학교 음악과

숭실대학교 평생교육원 음악원 재학중

출생 : 1992년

김우림 인스타그램

 

 

엄청나게 인지도가 높은 톱스타는 아닐지언정 많은 여성분들은 그를 자신의 이상형으로 꼽기도했습니다.

제 주위에도 정말 많았구요.

그의 왼쪽에 계신분은 누가보면 연예인인줄 알겠어요.

저 역시 처음에보고나서 연예인인가? 싶었는데 그냥 일반인이라고 하시더라구요.

 

 

위의 사진은 동상이몽2에 나온 사진,

두분 눈에서 정말 꿀 떨어집니다.

정겨운씨와 아내 김우림씨는 10살의 나이차이라고 하네요.

 

 

몸매도 좋고 정말 연예인이라고 해도 손색없는 미모로 더욱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이런 그녀는 실제로 숭실대학교 음악원에 다니고 있는 일반인인 정겨운씨의 아내라고 합니다.

 

 

드레스를 입은 모습이 정말 연예인같고 너무 아름답습니다.

 

 

그냥 사랑스러운 커플이라고 볼 수 있는데 동상이몽2에 두분이 출연하고나서 많은 화제가 되었죠.

저는 처음에 아내분의 미모때문에 화제가 된 줄 알았는데 실상은 그게 아니더라구요!

 

 

실상은 아내의 외모가 아닌,

정겨운씨가 재혼했다는 사실!

아마 모르고 계신 분들도 많은 것 같았어요 저처럼!

 

 

너무 짧았던 결혼이였기에 더욱 몰랐던 분들이 많았을듯 한데요.

전부인인 첫부인 서윤정씨의 경우 역시 일반인으로 미모의 웹디자이너로 알려져있었습니다.

 

 

하지만 정겨운씨의 전아내인 서윤정씨의 경우 여러 찌라시들이 돌고 있는데요.

유흥업소 출신이 아니냐 등의 말들이 오가고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아주 정확한 정보는 아니라고 하네요.

 

 

현재의 아내 김우림씨는 또한 학력위조가 아니냐며 화젝 되고 있기도 한데요.

그녀가 음대생이라는 것이 사실이 아니다 맞다로 논란이 되고 있었습니다.

 

 

레드 수트가 잘 어울리는 정겨운씨는,

아내와 참 잘어울리긴 하네요!

 

-출처 정겨운 아내 김우림씨의 인스타그램-

 

김우림씨의 경우 거의 인스타그램 셀럽이 된듯한데요.

그녀의 경우 현재 4수 끝에 숭실대학교 음악원에 재학중이라고 하는데,

평생교육원은 학원같은 개념이라고 하네요.

 

 

위의 모습이 전 아내 서윤정씨와 정겨운씨의 결혼 모습입니다.

 

 

더욱 문제가 되었던 것은 그가 이전에 진짜사나이에 출연하여 아내에 대한 진심을 담은 사랑의 편지를 구구절절하게 낭독했던 사실인데요. 이에 대해 사랑은 변할 수 있고, 그를 이해할 수는 있지만,

이혼 후 1년이라는 짧은 시간안에 재혼한 점과, 방송에서의 과한 애정행각이 조금은 이르지 않았냐는 것이 대부분의 시청자들의 반응입니다.

 

위의 로고가 숭실대학교 부설 평생교육원의 로고인데요.

위의 학교에 김우림씨가 다니는 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정겨운씨는 대학을 다녀본 경험이 없어서, 아내와 함께 학교를 다니면서 마치 캠퍼스 커플이 된것 같았다며

즐거워했습니다.

 

 

위의 사진은 김우림씨의 어머니이신데요.

정말 미인이시네요.

 

 

 MC 서장훈씨 역시 자신이 같은 상황이라면 힘들것 같다고 이야기하기도 했습니다.

 

 

앞으로도 몇십년을 볼 사람이라고 이야기하는데, 참 아름다운 최민수 강주은 커플입니다.

저렇게 재미있는 결혼생활 저도 하고 싶어요.

 

 

22평의 아담하고 소담한 신혼집이라고 하는데

사실 이것도 참 힘들죠!

 

 

참으로 사랑스러운 두 사람인듯 합니다.

말이 많았지만, 모쪼록 행복하고 아름다운 사랑이어가시길바래요! 

재미있게 읽으셨다면 하트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