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카프레제 샐러드 만드는 방법

 

 

10분 5개의 재료를 넣어 만든 카프레즈 샐러드.

 언제든 원할 때 이 맛있는 글루텐이 들어 있지 않은 전채 요리를 즐길 수 있는 쉬운 방법!

이 신선한 샐러드를 먹으면 더 먹고 싶어지겠죠.


소금에 절인 카프레세 샐러드. 원할 때마다 이 맛있는 전채 요리를 즐길 수 있는 쉬운 방법! 이 신선한 샐러드는 당신을 더 오래 돌아오게 해 줄 것입니다.

나는 Caprese샐러드를 사랑합니다.

신선한 모짜렐라 치즈, 맛 좋은 토마토, 이 모든 것이 효과가 있습니다.

나는 보통 이탈리아 식당에서 이것을 전채 요리로만 보는데, 자주 주문하지 않죠.

 

 

솔직히 말해서, 냉장고 앞에 서 있는 동안 나는 체리 토마토와 치즈 한줌을 먹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뭐야, 나 혼자야?

샐러드를 더 먹어야 한다고 결정했기 때문에 이 조리법이 가장 좋은 때에 나온 것이다.

 

지난 한달 정도 운동하는 습관을 버렸어요. 나는 화요일에 체육관에 가서 3.3마일을 달렸다. 잠시 동안 나는 내가 꽤 멋지다고 생각했고, 내가 어제 아침에 일어났을 때 나의 다리가 빛나고 있었다. 저는 분명히 낯선 사람들이 눈치 채고 제가 괜찮은지 물어볼 수 있을 정도로 나이 든 여자처럼 걸어 다니고 있었어요.

 

오늘 나는 전동 스쿠터 같은 것이 필요할 것 같아. 저는 다시 어떤 형태의 운동을 해야 합니다. 그것은 저를 죽이지 않습니다. 쿠키 때문이죠.

어쨌든, 이 샐러드로 돌아가자. 포크와 칼이 필요 없는 진짜 샐러드를 만들 수 있다는 것을 깨달았을 때, 저는 즉시 가게에 가서 토마토와 치즈를 샀습니다.

 

운 좋게도, 제 집 현관에 바질이 새로 나왔습니다. 가게에서 발사믹 식초 한 병을 깨고, 달려가서 숨은 후, 저는 이 아름다운 샐러드를 만들기 위해 집으로 왔습니다.

하지만 여기 내가 배운 것이 있다. 발사믹 식초를 섞지 마라. 탄도는 이슬비를 위한 거예요!


여기에 당신의 다진 카프레스 샐러드와 관련되지 않은 것들이 있습니다-발사막에 섞지 마세요! 여전히 맛은 좋지만 예쁘진 않아.

가장 멋진 그림은 아니다. 운 좋게도 아직 맛이 좋고, 그래서 나는 그것을 다 먹고 나서 즉시 사진을 찍기에 훨씬 더 예쁜 두번째 배치를 만들었다.


소금에 절인 카프레세 샐러드. 원할 때마다 이 맛있는 전채 요리를 즐길 수 있는 쉬운 방법! 이 신선한 샐러드는 당신을 더 오래 돌아오게 해 줄 것입니다.

아, 예쁘다.


소금에 절인 카프레세 샐러드. 원할 때마다 이 맛있는 전채 요리를 즐길 수 있는 쉬운 방법! 이 신선한 샐러드는 당신을 더 오래 돌아오게 해 줄 것입니다.

또 다시, 발사믹은 이슬비를 위한 것이다.

또한, 내가 이 다진 카프레세 샐러드에 대한 다른 요리법을 읽고 있을 때, 많은 사람들이 기름과 식초를 너무 많이 넣었다.

나는 오직 2개의 태블레 폰 올리브 오일과 1개의 태블레 폰 발사믹 식초를 사용했다. 한 조리법은 1/4컵의 발사믹만 요구했고, 저는 처음 한번에 그것이 갈색 액체에 빠진 것을 깨달았습니다.

기름과 식초를 넣고 작게 시작하는 게 좋겠어요.


소금에 절인 카프레세 샐러드. 원할 때마다 이 맛있는 전채 요리를 즐길 수 있는 쉬운 방법! 이 신선한 샐러드는 당신을 더 오래 돌아오게 해 줄 것입니다.

 

 

소금에 절인 카프레세 샐러드. 원할 때마다 이 맛있는 전채 요리를 즐길 수 있는 쉬운 방법! 이 신선한 샐러드를 먹으면 더 먹고 싶어질 거야.

 

 

소금에 절인 카프레세 샐러드

 

준비 시간

10분


총 시간

10분


쿠이신:지중해

서빙:4인분

칼로리:151kcal

 

재료

 

•110온스 포도 토마토를 반으로 자르거나 4분의 1의 분량으로 저장하다.
•4온스의 갓 자른 모짜렐라 치즈
•신선한 바질 잎 1/2컵(약 25개의 작은 잎 사용), 찢어짐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 2테이블 스푼
•발사믹 식초(또는 발사믹 글레이징)1테이블 스푼

 

중간 크기의 그릇에, 자른 토마토, 모짜렐라, 그리고 바질 잎을 함께 섞으세요.
2. 올리브 오일을 그릇에 넣고 가볍게 섞으세요.
3. 발사믹 식초를 샐러드 위에 뿌려 주세요.

4. 소금을 원하는 대로 뿌려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