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콜릿 머핀은 초콜릿 애호가들이 꿈꾸는 것이다.

모든 사람들은 갓 만든 머핀을 좋아하고 이 빠르고 간단한 초콜릿 머핀과 맛있는 초콜릿 덩어리는 단지 세 단계로 간단하게 만들어집니다.

이 고전적인 초콜릿 머핀 레시피는 항상 완벽하게 부드럽고 초콜릿 맛 머핀이 풍부하게 만들어질 것이기 때문에

여러분은 그것들이 친구들과 가족들과 함께 성공할 것이라고 확신할 수 있습니다.

이 조리법은 12개의 일반적인 크기의 머핀을 만들고 준비하고 굽는데 약 55분이 걸릴 것입니다.

그래서 여러분은 이 사랑스러운 작은 간식들을 한시간 안에 준비할 수 있습니다.

이 머핀들은 차 한잔에 차게, 커스터드에 살짝 튀긴 따뜻한 물에 또는 디저트로 아이스크림 한 숟갈과 함께 먹기에 이상적이다.

이 쉬운 머핀 조리법은 만들기가 매우 간단하기 때문에, 여러분은 아이들이 여러분이 만드는 것을 도와 줄 수도 있습니다.

그들은 그 경험을 좋아할 것입니다!

 


마침내!!! 아주 부드럽고 촉촉하며 초콜릿 맛으로 가득 차 있는 초콜릿 머핀. 이 이중 초콜릿 머핀이 전부예요!

더블 초콜릿 머핀

머핀에 관해서라면 난 아주 까다롭다.

나는 그들이 고무 같거나, 건조하거나 이상하게 질척거릴 때가 싫다. 질감이 꼭 맞아야 해요! 제가 정말 좋아하는 초콜릿 머핀을 생각해 내는데 꽤 오랜 시간이 걸렸습니다. 비교적 만들기 쉬운 것으로요.

이 머핀들이 바로 내가 좋아하는 거야, 촉촉하고 부드럽고, 달콤한 초콜릿이 박혀 있어.

그들은 멋지고 상쾌한 외관과 아름다운 돔 구장을 가지고 있다. 

그것들은 갑자기 나타나는 산들 바람이고 항상 순식간에 사라진다.

우리는 오븐에서 꺼내서 바로 먹는 것을 좋아하지만,

 위에 있는 초콜릿은 여전히 맛있고 달콤하다.

음! 식물성 기름을 코코넛 오일과 바꾸거나 그리스 요구르트용 사워 크림과 교환해 주십시오. 그들도 똑같이 잘 될 거야! 

다시는 Costco에서 초콜릿 머핀을 사지 않을 거야! 이것들은 더 낫지는 않더라도 똑같이 좋고, 나는 그것들이 어떻게 되어 가는지 정확히 알고 있다.

우리 가족만큼 이 초콜릿 머핀을 즐기길 바래요!

 

 

이것은 지금까지 가장 쉬운 초콜릿 머핀 레시피가 될 것이다!

몇 걸음만 걸어도 초콜릿 머핀이 준비된다.

봄의 기분으로, 나는 내 사랑을 위해 맛있는 머핀을 만들었고, 내 어린 남자는 계속 왔다.

이 맛있는 음식들은 달콤하고 촉촉하며 버터나 초콜릿이 많이 들어 있지 않다. 몇몇 초콜릿 머핀 레시피는 초콜릿 칩을 사용하지만 나는 칩을 생략한 더 간단한 버전을 원했다. 이 조리법은 기본적인 베이킹 재료를 사용한다. 나는 여러분이 그것들을 모두 여러분의 찬장에 가지고 있다고 확신한다.


나는 머핀을 많이 구웠지만 카메라에는 겨우 5개밖에 안 되었다. 아, 카메라를 몇장 찍기도 전에 내 새끼들이 머핀을 급히 먹었어. 그들은 정말 좋아요.

좋습니다. 몇가지만 만들어 봅시다.

 

밀가루와 모든 마른 재료를 한그릇에 부어라.

2. 모든 젖은 재료들을 함께 저어 주고, 마른 재료들을 부어 주세요, 손 믹서와 섞거나 아니면 그냥 주걱으로 섞어 주세요.

3. 기름을 바른 베이킹 팬에 혼합물을 붓고 섭씨 170도로 예열된 오븐에서 15-20도 정도 굽거나 삽입된 이쑤시개가 마를 때까지 굽는다.

4. 제거하고 식히세요.


이제 나는 초콜릿 소녀가 되었다.

좋은 초콜릿 칩 쿠키나 아주 촉촉한 초콜릿 케이크 한조각보다 더 좋은 것은 없다. 하지만 이 두가지 중 어느 것도 아침 식사로 적당하지 않다.

그래서 저는 차선책으로 돌아섰습니다. 그들은 훌륭한 아침 식사나 훌륭한 오후 간식을 만들어 줍니다. 제가 이 머핀들의 요리법을 만들기 시작했을 때, 제 목표는 맛과 맛이 가득하지만 죄책감 없이 머핀을 만드는 것이었습니다. 더 밝은 버전으로, 여러분은 먹는 것에 대해 기분 좋게 느낄 수 있고 아침에 멋진 출발을 할 수 있습니다.

 

이 조리법은 시도되었고 사실이다. 제가 제대로 이해할 때까지 여러번 해 봤지만, 좋은 소식은 아직 어느 정도는 맞춤화가 가능하다는 겁니다. 예를 들어, 다목적 밀가루를 사용했는데 밀가루의 반을 통밀이나 선호하는 다른 밀가루와 쉽게 바꿀 수 있어요. 이상하게 효험이 있다. 당신은 완전히 당신만의 것으로 만들 수 있고 여전히 그것은 매번 훌륭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