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준 권다미 결혼
권다미씨는 빅뱅의 쥐드래곤의 누나이죠.
그녀는 실제로 자신의 사업을 운영하는 패션계의 인물이고 김민준씨는 익히 아시는 배우이죠.
그런 그는 과거 현재는 라이머씨와 결혼 후 행복한 생활을 이어가고 있는 안현모씨의 전 남자친구이기도 합니다.



























김민준씨의 나이는 44세인데요.
그리고 빅뱅 지드래곤의 누나 권다미의 나이는 36세입니다.
두 사람은 10월 초 결혼을 준비중인데요.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허례허식 없이 영원을 언약하는 의미를 가지는 아름답고 소박한 스몰 웨딩으로 결혼식을 준비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둘의 결혼식에는 가족, 아주 가까운 지인 등 극소수의 하객만 초대해 경건하게 치를 것으로 전해집니다.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허례허식 없이 영원을 언약하는 의미를 가지는 아름답고 소박한 스몰 웨딩으로 결혼식을 준비할 예정인데요.
두 사람의 결혼식에는 가족, 아주 가까운 지인 등 극소수의 하객만 초대해 경건하게 치를 것으로 전해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김민준과 권다미는 지난 6월 열애를 인정했는데
당시에도 10월 결혼설이 불거졌지만, 김민준 소속사 측은 "권다미와의 열애는 사실이지만, 결혼 얘기까지 하기에는 조심스럽다"며 "만난 기간과 시기 등은 배우 본인이 비공개로 하기를 원한다"고 했습니다.
1995년 모델로 데뷔한 김민준은 '다모' '아일랜드' '프라하의 연인' '외과의사 봉 달희'와 '강력3반' '사랑' '푸른 소금' '후궁: 제왕의 첩' '무수단' 등의 드라마와 ’타짜’, ’무수단’ 영화 등에 출연했는데요.
권다미는 2014년 패션 브랜드 레어마켓을 론칭한 패션 사업가로 2017년 영국 매체 비즈니스 오브 패션(Business of Fashion · BOF)이 선정한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글로벌 패션인 500인’에 꼽혔습니다.
배우 김민준과 가수 '지드래곤 누나'로 알려진 권다미가 10월 결혼한다고 한 매체를 통해 밝혔죠.
김민준과 권다미는 6월 초 열애설이 붉어지자 쿨하게 연인사이를 인정했습니다. 두 사람은 결혼을 준비할때 극도로 아꼈다고도 알려졌습니다.
참 잘어울리는 한 쌍이네요.
결혼식은 소소하게 스몰웨딩으로 할 예정인데요.
배우 김민준은 드라마 '다모'를 통해 데뷔했으며, 아일랜드,폭풍속으로 등을 통해 얼굴을 알려왔습니다.
현재배우 김민준과 가수 '지드래곤 누나'로 알려진 권다미가 10월 결혼한다고 한 매체를 통해 밝혔는데요.
김민준과 권다미는 6월 초 열애설이 붉어지자 쿨하게 연인사이를 인정했다죠.
그리고 '다모'를 통해 데뷔한 김민준씨는 계속해서 활동을 이어왔으며, 아일랜드,폭풍속으로 등을 통해 얼굴을 알려왔습니다.
현재는 영화 '소리꾼'을 촬영중인데요.
그녀는 2014년 패션 브랜드 레어마켓을 론칭한 패션 사업가로 2017년 영국 매체 비즈니스 오브 패션(Business of Fashion · BOF)이 선정한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글로벌 패션인 500에 손꼽혔습니다.
음악, 패션 등 공통점이 많은 두 사람은 진지하게 예쁜 사랑을 키워왔고, 자연스럽게 결혼을 결정했다는 후문인데요.
이후 아름답고 소박한 스몰 웨딩이 될 예정입니다.
가족, 아주 가까운 지인 등 극소수의 하객만 초대해 결혼식을 최대한 경건하게 치를 것으로 전해졌는데요.
김민준은 패션모델 출신으로 드라마 '다모', '신분을 숨겨라', '친애하는 당신에게', 영화 '타짜', '톱스타' 등으로 사랑을 받았습니다.
Vesper MJ란 이름으로 DJ로도 활동하는 등 다방면에서 활약하는 그, 앞으로도 멋진 모습 기대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