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진운 경리 열애

정진운 예은 이별 결별

 

 

가수 정진운과 경리가 열애 중이라는 소식이 들려오고 있죠.

참 예쁜 커플입니다.

 

정진운의 소속사 미스틱스토리는 13일 제기된 열애 보도과 관련해 "정진운과 경리는 여러 방송 프로그램을 같이 하며 자연스레 친한 관계를 이어오다 2017년 말부터 좋은 감정을 가지고 만나고 있다"고 입장을 밝혔는데요.

 

심지어 현재 정진운씨는 군 복무중이라고 합니다.

정진운은 2008년 그룹 2AM 멤버로 가요계에 데뷔했으며, 지난 3월 입대해 군악대에서 복무 중인데요.

 

 

이어 경리는 2012년 그룹 나인뮤지스 새 멤버로 합류하며 데뷔했죠.

지난 7월 소속사 스타제국과의 계약만료 뒤 홀로서기에 나섰고, 현재 MBC '섹션TV연예통신'에 출연하고 있는데요.

.

 

미스틱스토리는 "정진운과 경리의 만남을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봐 주시기를 바라며, 정진운은 성실히 군 복무 이행을, 경리는 꾸준히 방송 활동으로 찾아뵐 예정이니 많은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당부했습니다.

 

 

"정진운과 경리는 여러 방송을 같이 하며 자연스레 친한 관계를 이어왔고, 2017년 말부터 좋은 감정을 가지고 만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정진운과 경리의 만남을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봐 주시기 바라며, 정진운은 성실히 군 복무 이행을, 경리는 꾸준한 방송 활동으로 찾아뵐 예정이니 응원 부탁한다"고 덧붙였습니다.

 


정진운은 2008년 2AM으로, 경리는 2012년 나인뮤지스로 데뷔했습니다.

실제로 4년 차이 가요계 선후배지만, 나이는 경리가 1살 위라고 하는데요.

 

.

두 사람은 가요계와 예능에서 함께 활약해왔죠.

코미디TV '신상터는 녀석들'에도 동반 출연한 바 있는 만큼

접점이 많다고 합니다.

 

 

특히 연애 시작 시점이 2017년 말로 밝혀짐에 따라, 정진운과 경리가 2017년 12월 발매한 듀엣곡 '둘만의 크리스마스'는 말그대로 두 사람의 러브송인 셈이라고 하는데

이를 통해 두 사람이 가까워졌다고 볼 수 있죠.

 

.

정진운은 지난 3월 입대, 군악대에서 복무중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이어 경리는 지난 7월 스타제국과의 전속계약이 만료됨에 따라 홀로서기에 나선다고 하네요.

 

 

.2AM의 막내. 고교 2학년 때 2AM이 데뷔해 그룹 내 유일한 미성년자였는데요.

 2AM의 전성기인 2010년에 20살이 되면서 미성년자를 벗었습니다.

 

 

막내라는 이미지에 맞게 눈웃음과 서글서글한 태도로 임한다고 합니다.

그는 어깡으로 불리기도 하는데요. 운동을 통해 키운 것으로 한때는 어좁이로 불릴 만큼 좁았다고 합니다.

 

 

락을 정말 좋아한다고 합니다.

그 분야 악기들에 관심이 많아서 잘 다루는 악기가 베이스/드럼/기타라고. 발라드 그룹 멤버라 잘 드러낼 수 없는 특기인 게 안타깝다 인스타그램(@jinwoon52)에서 일상을 볼수 있습니다.

 

 

2014년 방송된 연애 말고 결혼 에서는 굉장히 글래머러스한 가슴 근육이 주목을 받았습니다.

짤을 보면 정말 크다고 하는데요.

그림자가 도드라지게 생길 정도. 우리 결혼했어요에서는 고준희와 더불어 거의 매주 몸매 언급이 나왔습니다.

 


2010년 3월 18일 2AM은 첫 댄스곡 '잘못했어'를 발표하며 엠카에서 컴백했습니다.

케이블 첫방이었고 무엇보다 진운 파트 안무가 미흡하게 이루어졌는데,

 

 

특히 정진운의 후반부 파트에서 '난 오늘도 네 앞에서 웃는 광대' 이 파트에서 표정을 어정쩡하게 지은게 이슈가 되었습니다.

 


그러다 6년 뒤인 음악의 신 2 4회에 출연했습니다.

CIVA 멤버들의 춤선생님으로 등장해 본인이 춤신춤왕임을 어필하며 2AM의 흑역사 잘못했어의 광대춤을 뻔뻔스럽게 연기했습니다.

음신팬들은 '시즌1에 비해 임팩트가 부족했는데 시즌2 최초의 레전드가 탄생했다' 며 찬양했습니다.

 


이 캐릭터가 엄청난 유명세를 얻자 본인의 솔로활동 때 무대에서 이 춤을 여러번 시전했는데 특히 이를 처음 공중파에서 보여준 6월 17일자 뮤직뱅크 무대는 레전드로 꼽힙니다.

 

 

뮤뱅 제작진도 아예 춤신춤왕이라는 자막으로 분위기를 띄워줬으며, 정진운은 광대춤 외에도 무대에 드러누워 이수민의 바퀴벌레 춤 비슷한 흥돋는 퍼포먼스로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습니다.

이제는 본인도 소속사도 춤신춤왕 기믹을 즐기고 있습니다.

 

 

2016년 6월 16일 컬투쇼 보이는 라디오 방송에서 바다와 함께 레전드 방송을 뽑아냈습니다.

"정미소 춤", 일명 "쌀을 뽑는 정미소 춤"이라는 영문 모를 춤을 추며 바다와 함께 폭주. 흥부자라는 코드가 잘 맞았던건지 올해 함께 콘서트를 열겠다고 언급했습니다.

 


2016년 7월 20일 MBC 황금어장 라디오스타에서 '춤신춤왕' 이라는 이명과 함께 타조춤등의 여러가지 춤을 보여주는 등 충공깽 스러운 모습을 보여주었는데, '진짜 재미없다 도대체 어디서 웃어야되는건지 모르겠네.', '너무 나댄다.', '무슨 정진운 특집인가.라는 말도 있었다고 하네요.

아무쪼록 예쁜 사랑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