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건모 부인 결혼

 

김건모 피아니스트 아내 이름 및 나이 학벌 등

 

 

우리의 쉰건모 김건모씨가 미모의 30대 피아니스트와 결혼을 한다는 소식이 화제입니다.

과연 그가 출연하는 집사부일체에서 결혼설 언급할까요?

 

 

가수 김건모의 결혼 보도가 나온 가운데 그의 예능 출연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직접 결혼설에 대해 언급할지 관심이 모이고 있는 것인데요.

실제로 그의 여자친구는 공개된 바는 없지만

버클리 음대 출신 30대 피아니스트라고 합니다.

 두 사람은 지인의 소개로 만나 1년간 연애 끝에 결혼하게 됐다고 하네요. 

 

 

그리고 그는 어머니의 병세 악화로 인해 하차했던 미우새에 다시 출연한다고 하는데요,  집사부 일체 방송은 11월 3일 예정이고,

이에 대해 SBS 관계자는 “‘집사부일체’ 콘셉트상 사부 확인은 어렵다. 방송으로 확인해 달라”고 말을 아꼈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미 일주일 전 온라인상에 누리꾼의 제보로 김건모의 ‘집사부일체’ 사부 출연이 알려진 상황이라고 하는데요.

김건모가 ‘집사부일체’에서 직접 결혼 소식에 대해 언급했을지 이목이 쏠리고 있는 것입니다.

 


한편, 김건모의 어머니 이선미 여사도 8개월 만에 예능 ‘미운우리새끼’에 복귀하는데요.

이선미 여사가 함께한 스튜디오 녹화 분량은 11월 3일 방송된다고 합니다.

 

 

하지만 녹화 당시 김건모의 결혼에 대해서는 별다른 언급이 없었다고. ‘미운우리새끼’ 관계자는 동아닷컴에 “김건모의 결혼은 아티스트의 사생활이라 제작진이 따로 확인할 수 없다”며 “녹화 당시, 이선미 여사가 결혼 관련해서 따로 언급한 내용도 없다”고 전했습니다.

과연 전해질까요?

 

 

만년 노총각 철없는 노총각 캐릭터였던 천재 가수 김건모씨가 결혼한다니 믿기지 않네요.

'노총각' 콘셉트로 사랑을 받던 가수 김건모씨의 결혼 정말 축하드립니다.

 

 

두 사람은 약 1년여간 만났다고 하는데요. 김건모씨와 피아니스트 J씨는 내년 초 결혼할 예정이며, 극비리에 결혼 준비를 시작했다고 합니다.

 

 

두 사람은 결혼을 인정하며 "오는 2020년 1월 30일로 날을 잡았다. 축복해 달라"고 밝혔습니다.

김건모의 여자친구 J씨는 30대 후반이며, 두 사람은 지난겨울 지인의 소개로 만나 연인으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김건모의 결혼 소식이 전해진 후 가수 태진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건모야 결혼 축하해. 여러분, 김건모 결혼해요. 팬 여러분 축하해주세요"라고 전했습니다.

 

01234567891011121314151617181920

 

김건모는 지난 1992년 '잠 못 드는 밤 비는 내리고'로 데뷔해 '핑계', '잘못된 만남' 등 수많은 곡을 히트시켰죠.

그리고 최근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해 노총각 콘셉트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