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모저모 비교해보았을때 과자의 최고, 과자의 천국은 일본이라고 생각하는데요.

오랜만에 먹어본 일본의 과자 중 조금은 특이한 망고과자 후기를 들고 왔습니다.

 

일반적인 비스켓모양의 이 과자는 망고 플레이버라고 적혀있는데요.

일본어는 읽을 수가 없네요 ㅠㅠ.

네명의 가족이 있는 귀여운 일러스트부터 눈길을 사로잡는 이 과자는, 많은 사람들이 느끼기에도 호감으로 다가올것 같습니다. 망고는 많은 분들이 좋아하는 과자이지만 때때로 호불호가 갈리는 과일인것 같아요.

우리가 익히알고 있는 바나나처럼 대표적인 열대과일 중 하나이죠.

우리에게 운이 좋게도 망고는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열대 과일이죠, 하지만 가장 좋은 계절은 4월에서 6월이라고 합니다.

이것은 가장 맛 좋은 망고가 따뜻한 기후에서 슈퍼 마켓에 도착할 때, 열대 지방에서의 삶이 어때야 하는지를 우리에게 알려 준다고도 하네요.

전 세계적으로 수천종의 망고가 있지만, 여러분이 알아야 할 것은 단 두가지라고 합니다.

일반적으로 우리가 먹는 망고는 약간 섬유질이 많고 너무 달지 않다고 합니다.

좀 더 단 것을 찾고 있다면, 아타우포가 여러분이 원하는 것이라고 하네요.

그것은 더 작고 오렌지 껍질이 있는 망고라고 해요.

망고로 만들 수 있는 모든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합니다.

망고의 크기는 보통 10~30m정도 됩니다. 이렇게 되면 10~15cm정도 됩니다. 사랑하는 사람에게 1~4명의 친구들과 함께 노래합니다.

 

망고는 보통 꽃이 먼저피는데 꽃의 줄기는 5~10년 전부터 3~25cm정도 되고, 여러분은 1.5~10cm정도 됩니다,

망고는 어딘가에 있는 것처럼 보이는 곳에 있어요. 보통 더운 곳에서 자라죠.

 

 

망고과자를 다시한번 살펴보면,

에이스같은 겉 스낵에 안에있는 크림이 망고인데요.

생각보다 더 상큼하고 달짝지근한 맛이 일품이였습니다.

따뜻한 차와 함께하면 더욱 맛이 좋을 것 같아요.

 

 

많은 분들이 보시기에도 작은 사이즈인데 정말 사이즈는 작아요 이 비스켓 사이즈이고 일반적으로 먹는 에이스보다 작은 사이즈에요.

한입에도 들어갈 정도의 사이즈죠.

다음에 먹을 기회가 있다면 또 먹을 의향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