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호박이 우리 몸에 좋은 이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호박을 할로윈 장식이나 추수 감사절 파이 필링보다 조금 더 생각합니다. 

 그러나이 통통하고 영양가있는 오렌지 식물을 다시 생각해 볼 때가 왔죠.

  호박은 영양가가 높은 음식이죠 그것은 비타민 과 미네랄이 풍부하지만 칼로리는 낮습니다.  호박 씨앗, 잎 및 주스는 모두 강력한 영양 펀치를 포장합니다. 호박은 디저트, 스프, 샐러드, 보존 식품, 심지어 버터를 대체 할 수있는 많은 방법이 있습니다. 호박은 식이 요법에 더 많은 것을 포함시키는 방법뿐만 아니라 호박의 건강 수당과 영양 성분을 조사 할 것입니다.

 호박은 칼륨이 풍부한데 이 칼륨은 혈압에 긍정적 인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이외에 호박의 산화 방지제 는 눈의 퇴행성 손상 예방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일반적으로 첨가 된 설탕과 시럽을 포함하기 때문에 통조림 호박 파이 믹스를 피하십시오. 껍질을 벗기지 않은 호박은 서늘하고 어두운 곳에 최대 2개월 동안 보관해야합니다. 호박 퓌레 또는 통조림으로 만들어진 호박은 요리법을 굽기에있는 버터 기름을위한 보충 교재로 이용 될 수있다.  
  호박에는 베타 카로틴 의 가장 잘 알려진 출처 중 하나 인 것을 비롯하여 환상적인 건강상의 이점이 있습니다. 베타 카로틴은 강력한 항산화 제입니다.  또한 오렌지 야채와 과일에 활기찬 색을 선사합니다.  몸은 섭취 한 모든 베타 카로틴을 비타민 A로 전환시킵니다. 베타 카로틴이 풍부한 식품을 섭취하면 특정 유형의 암 을 유발 하고 천식 및 심장 질환을 예방 하고 노화 및 신체 변성을 지연시킬 수있는 위험을 줄일 수 있습니다. 많은 연구에 따르면 호박과 같은 식물성 식품을 더 많이 섭취하면 비만 과 전반적인 사망 위험이 감소한다고합니다. 또한 당뇨병 과 심장 질환을 예방하고 건강한 안색과 모발, 에너지 및 건강한 체질량 지수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호박은 또한 강력한 섬유 원천입니다. 그들은 다음과 같은 건강상의 이점을 보여주었습니다. 호박을 먹는 것은 심장에 좋습니다. 호박의 섬유, 칼륨 및 비타민 C 함량은 모두 심장 건강을 지원합니다. 충분한 칼륨을 섭취하는 것이 고혈압 이나 고혈압 치료를 위해 나트륨 섭취를 줄이는 것만큼이나 중요 할 수 있다는 연구 결과 가 있습니다. 나트륨 섭취를 줄이는 것은 소금이 거의 없거나 전혀없는 식사를하는 것입니다. 증가 된 칼륨 섭취는 또한 뇌졸중 위험 감소, 근육량 손실 방지 및 골밀도 보존 과 관련이있다. 암의 위험 감소시킵니다. 연구 결과에 따르면 베타 카로틴이 풍부한식이 요법과 전립선 암 위험 감소 사이에 긍정적 인 관계가 있음이 제시되었습니다.

  베타 카로틴은 또한 일본인 인구의 일부에서 결장암 발병을 억제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 연구의 저자들은 다음과 같이 결론지었습니다. "우리는 혈장 리코펜 농도가 높은 베타 - 카로틴 농도와 전립선 암 발병 위험이 낮은 것으로 나타 났으므로 이전 참가자와 전립선 암 이력이없는 사람들에게 통계적으로 유의미한 역 상관 관계가 있음을 발견했다." 호박에는 풍부한 항산화 제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비타민 C, 비타민 E 및 베타 카로틴은 안구 건강을 지키고 퇴행성 손상을 예방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나이가 든 아프리카 계 미국인 여성에 대한 횡단면 연구에 따르면 하루에 3 가지 또는 그 이상의 과일 섭취가 연령 관련 황반변 성의 위험 감소 와 관련이 있음이 나타났습니다.  또한이 병의 진행이 느려졌습니다. 호박은 포도당 흡수에 강력한 영향을 미칩니다. 이것은 당뇨병을 막을 수 있습니다. 호박은 당뇨병을 통제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호박 종자와 펄프의 식물 화합물은 간 포도당의 균형 수준뿐 아니라 조직 및 장 내로의 포도당 흡수를 돕는데 탁월합니다. 2형 당뇨병의 위험이 낮을 수 있지만이 효과는 일관되게 증명되지 않습니다.  그러나이 화합물은 연구자들이 항 당뇨병 치료제로 개량 될 수 있다고 제안하는 등의 영향을 미쳤지 만 추가 연구가 필요합니다.  호박은 섬유의 환상적인 원천입니다.  미국의 사람들은 충분한 섬유질을 섭취하지 않으며 일일 평균 섭취량은 15g 에 불과 합니다.  권장 일일 섬유 섭취량은 25 ~ 30 g입니다. 섬유는 혈액으로의 설탕 흡수 속도를 늦추고 정기적 인 배변 과 원활한 소화를 촉진시킵니다.  건강한 섬유질 섭취는 대장 암 의 위험을 낮추는데 도움이됩니다.

  신선한 호박에 3 그램 (g)의 섬유질과 통조림으로 만든 호박에 7g 이상을 함유하고 매일 식단에 호박을 첨가하면 평균적인 미국 식단에서 섬유질 부족 을 보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호박은 면역력을 보호 할 수 있습니다.

  호박 펄프와 씨앗은 비타민 C와 베타 카로틴이 모두 높습니다.  이것들은 영양소의 강력한 조합을 사용하여 면역 체계를 향상시킵니다. 베타 카로틴은 비타민 A로 변환됩니다. 이것은 감염과 싸우는 백혈구의 생성을 유발 합니다.

이 호박 양은 또한 다음을 제공합니다. 비타민 A 권장 일일 수당 (RDA)의 200 % 이상, 비타민 C의 RDA의 19 퍼센트, 비타민 E, 리보플라빈, 칼륨, 구리 및 망간의 RDA의 10 % 이상,  티아민, B-6, 엽산 , 판토텐산, 니아신, 철, 마그네슘 및 인의 5 % 이상입니다. 가정에서 신선한 호박을 준비하면 건강에 가장 많은 혜택을 줄 수 있지만 통조림 호박도 훌륭한 선택입니다.  호박은 통조림으로 만드는 과정에서 많은 건강상의 이익을 얻습니다. 통조림 호박 파이 믹스에서 벗어나십시오.  이것은 일반적으로 식료품 점에있는 통조림 호박 옆에 위치하며, 비슷한 캔에서 판매됩니다.  그것은 첨가 된 설탕과 시럽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통조림 된 호박에는 단지 1 개의 성분이 있어야한다. 호박 파이는 호박의 장점을식이 요법에 통합하는 더 좋은 방법입니다. 미리 만들어진 것을 사기보다는 호박 퓌레를 만들어야합니다.
  더 많은 호박을 먹을 수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잭 오 랜턴으로 새겨진 호박의 종류가 완벽하게 식용 이 가능 하지만 더 달콤하고 작은 스위트 또는 파이 호박 종류 로 요리 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

  호박은 줄기가 몇 인치 남아 있고 크기가 딱딱하고 무겁다.  서늘하고 어두운 곳에서 2 개월 동안 컷되지 않은 호박을 보관하십시오.

  다음은 귀하의 식단에 호박을 포함하기위한 몇 가지 간단한 도움말입니다 :
•  통조림을 사지 않고 자신의 호박 퓌레를 만드십시오.
•  어떤 굽기 조리법든지에있는 기름 또는 버터 대신에 호박 퓌레 또는 통조림으로 만들어진 호박을 사용하십시오.
•  호박 요구르트, 호박 퓌레 또는 통조림 호박, 꿀, 계피 및 코코아 가루를 결합하여 호박 초콜릿 요구르트를 신속하게 처리하십시오.

  등록 된 영양사는이 블루 베리 호박 귀리 머핀 , 호박 파워 스무디 및 호박 파이 요리법을 권장합니다.

  다음 번에는 호박 시즌이 시작됩니다.  그것을 요리하고 그것을 먹으십시오.

   관련 범위 호박 (호박 속)은 스쿼시 식물의 품종으로도 알려져있는 식용 식물입니다.  북아메리카 원주민이지만 현재는 세계 여러 지역에서 재배되고 있습니다.  재배 장소에 따라 텍스처가 다를 수 있습니다.  비타민, 미네랄, 항산화 제, 식물 영양소 등의 영양소가 풍부하여 피부와 머리카락에 많은 건강상의 이점과 미용 효과를 제공합니다.  그러나 호박의 소비가 우리의 건강에 좋지 않다는 점도 주목해야합니다.  이 기사에서, 우리는 너무 많은 호박을 먹는 주요 부작용 에 대해 알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먼저 아래에 언급 된 호박의 영양 도표를 살펴 보겠습니다. 체중 증가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정기적으로 그리고 온건 한 기초에 호박을 먹는 것은 체중 감소 정권에 있고 또는 약간 여분 파운드를 제거하고 싶으면 개인을 위해 아주 유리한 것을 발견되었다. 이 혜택은 주로 호박의 낮은 발열량 때문입니다.  100 그램의 호박을 먹으면 약 26 kcal의 에너지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는 체중 증가에 대한 걱정없이 호박을 즐길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이 외에도식이 섬유가 풍부하여 위장을 더 오래 유지하고 반복적으로 먹는 충동을 줄여 비만의 주요 원인 인 과열을 통제합니다. 호박에 존재하는 물 (약 92 %)은 체중 감량 과정에서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호박은 "체중 감소"에 관해서 매우 유익하지만, 체중 감량을 위해 호박을 사용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스무디 등의 다른 형태가 아닌 야채 형태로 먹는 것이 기억되어야합니다. 이것은 이러한 스무디가 설탕과 칼로리를 더할 수 있기 때문이며, 이로 인해 체중이 증가 할 수 있습니다. 호박 스무디를 즐기고 싶다고해도 추가 된 칼로리가 없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의 계획 "체중 감소"는 하수구 아래로 갈 것입니다. 이 외에도 수많은 건강상의 이점을 제공한다고 알려진 "호박 씨앗"도 체중 증가의 주요 요인입니다.  이는 발열량이 높기 때문입니다.  100 그램의 호박 씨앗을 먹으면 약 446 kcal의 에너지가 발생합니다. 소화 시스템에 좋지 않음

 호박의 규칙적이고 온건 한 소비는 우리의 위장에 매우 유익하며 우리의 소화 시스템을 건강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호박의 이점은 주로 비타민, 미네랄, 항산화 제,식이 섬유 등 많은 영양소가 존재하기 때문입니다. 호박에있는식이 섬유는 자연적인 완하제 역할을하여 배변을 개선하고 우리 몸에서 쓰레기를 원활하게 제거합니다. 그렇게 함으로서 변비를 완화시킬뿐만 아니라 복부 통증, 부풀음, 소화 불량 등의 소화기 질환 위험을 감소시킵니다. 비타민과 미네랄과 같은 다른 영양소도 소화기 건강을 유지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호박에있는식이 섬유가 많은 이점을 제공하지만식이 섬유의 과도한 섭취로 인한 부작용이 있으므로 적당히 호박을 먹는 것이 좋습니다. 과식식이 섬유의 주요 부작용 중 일부는 흡수 장애, 복통, 불규칙 심장 박동, 소화 불량, 장 가스, 장 bloating 등입니다. 이런 이유로, 호박을 적당히 먹는 것이 낫다.

 저혈당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호박은 당뇨병 환자 또는 당뇨병 발병의 위험이있는 사람들에게 매우 유익한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이 호박의 장점은 주로 설탕 함량이 낮기 때문입니다. 호박을 정기적으로 섭취하면 설탕이 혈류에 흡수되어 당뇨병을 통제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또한 호박에있는식이 섬유는 혈류에 의한 설탕 흡수를 줄일 수 있기 때문에 당뇨병 관리에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호박은 당뇨병을 통제하는 데 매우 효과적이지만, 너무 많은 양의 호박을 먹으면 혈당을 위험하게 낮은 수준으로 떨어 뜨릴 수 있으므로 적당히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면 저혈당증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저혈당은 우리의 혈당 수치가 흐릿한 시력, 빠른 심장 박동, 창백한 피부, 두통, 현기증, 과도한 굶주림, 과도한 발한, 의식 상실 등과 같은 증상을 유발하는 위험한 낮은 수준으로 떨어지는 상태입니다. 또한 당뇨병 환자이고 이미 동일한 약을 복용중인 경우식이 요법에 과도한 호박을 포함하면 약물 치료에 지장을 줄 수 있으며 혈당 수치가 위험 지역으로 떨어질 수 있습니다. 이것은 적당히 호박을 먹는 또 다른 이유이며, 약물 치료를받는다면 의사의 조언에 따라 호박을 먹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 호박 (스쿼시)의 20의 굉장한 건강 수당, 저혈압을 일으킬 수 있음

 호박을 정기적으로 섭취하면 혈압을 유지하는 데 매우 효과적이므로 고혈압이나 고혈압의 위험을 줄일 수 있습니다.

 호박의 이점은 중요한 "칼륨"의 존재 때문입니다. 칼륨은 혈관 확장제 역할을하며 혈관을 이완시키고 우리 몸의 혈액 순환을 개선시키는 필수 무기질입니다.  혈액 순환을 개선하여 혈압 수준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되므로 고혈압 또는 고혈압의 위험을 줄이는 데 도움이됩니다. 호박은 고혈압을 조절하는 데 매우 효과적이지만, 적당히 호박을 먹는 것이 좋습니다.

 호박을 너무 많이 먹으면 혈압이 위험하게 낮아지고 저혈압이나 저혈압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저혈압은 우리의 혈압이 비정상적으로 낮은 수준으로 떨어지면서 피로, 현기증, 지친 피부, 우울증, 흐릿한 시력 등의 증상을 유발하는 증상입니다. 또한, 고혈압으로 고통 받고 이미 동일한 약을 복용중인 경우 약을 너무 많이 먹으면 약을 방해하고 저혈압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호박은 비타민 C, 비타민 A 및 phytonutrients, phytochemicals 등과 같은 여러 가지 항산화 화합물과 같은 항산화 물질의 좋은 원천입니다. 우리 몸의 유리기로 싸우는이 산화 방지제는 그들을 안정시키고 그러므로 우리 몸 세포에 산화 손상을 일으키는 원인이되기에서 그들을 방지한다.  그렇게함으로써 다양한 종류의 암 위험을 줄이는 것은 물론 우리 몸의 콜라겐 생성을 증가시켜 뼈, 손톱, 치아, 근육 등을 건강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을줍니다.

 면역 체계를 강화하는데도 효과적이며 면역 체계가 강하면 박테리아 나 바이러스와 같은 질병을 유발하는 미생물에 감염 될 가능성이 적습니다.

 호박에있는 항산화 물질은 여러 가지 이점을 제공하지만 항산화 제의 과다 복용과 같은 부작용이 있으므로 적당히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정기적으로 항산화 물질은 우리의 세포를 자유 라디칼로부터 보호하고 암 위험을 줄입니다.  그러나 높은 수준에서이 항산화 물질은 심지어 암세포를 예방할 수 있으며 암세포를 촉진시킬 수도 있습니다. 베타 카로틴 보충제를 복용 한 흡연자는 다른 흡연자와 비교하여 폐암 발생 가능성이 더 높았다.

 마찬가지로, 비타민 E (항산화 제)는 과도한 양으로 복용하면 출혈성 뇌졸중의 위험이 증가한다고합니다.

 (6) 임신 중이거나 수유중인 엄마들에게 그렇게 좋지 않다.

 임신과 간호 기간은 모든 여성의 삶에서 중요한 단계이며, 현재는 먹거나 마시는 음식이 안전하고 필수 영양소로 가득 차 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이것은 그들이 먹거나 마시는 것이 그들의 건강뿐만 아니라 아기의 건강 (태어나지 않은 간호 및 / 또는 간호)을 결정하기 때문입니다. 호박은 비타민, 미네랄, 항산화 물질 등과 같은 많은 영양소를 공급할 수있는 좋은 원천입니다. 따라서 임신과 수유부모에게 매우 유용합니다. 임신과 간호 기간 동안 호박의보고 된 부작용은 없지만 안전한 측면에서 호박을 적당히 먹는 것이 좋습니다. 의사의 권고에 따라야합니다.

 또한, 어떤 종류의 약물 치료를 받고 있다면, 의사와 상의하고 호박 섭취가 약물 투여를 방해하지 않도록하십시오.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맛있는 망고과자 추천  (0) 2018.06.18
치실 추천 부드러운 오랄비  (0) 2018.06.13
오메가3의 장점과 단점  (0) 2018.06.11
매실이 주는 10가지 효능  (0) 2018.06.11
건강에 좋은 양배추의 효능  (0) 2018.06.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