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치알 감베로니 파스타 맛있게 만드는 방법

 

 

파스타는 제가 좋아하는 음식 중 하나인데요.

그중에서도 새우가 잔뜩 들어간 감베로니 파스타를 가장 좋아한답니다. 가장 쉽고 간편하게 파스타를 만들 수 있는 레시피를 알려드리고자 하는데 모두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칠리, 레몬, 마늘, 파슬리로 맛을 낸 새우를 넣은 링귀니. 여러분이 먹어 볼 가장 맛있는 해산물 파스타 요리 중 하나로 15분 안에 모든 것이 준비됩니다!

파스타는 조리시간이 짧고 간편한 요리중 하나이죠.

저는 신선한 맛을 내는 요리법을 좋아해요. 왜냐하면 신선한 맛을 내는 것은 거의 시간이 걸리지 않고 여러분이 먹을 수 있는 최고의 저녁 식사 중 하나여야 하니까 말이죠.

요리를 먹는 것만으로도 나는 다시 아름다운 화창한 이탈리아 섬으로 돌아갈 수 있는 느낌이 들어서 이탈리아 음식을 좋아한답니다.

파스타 요리는 너무도 쉬워서 전문가가 아닌 저도 쉽게 맛을 낼 수 있는데요.

파스타는 매우 다재 다능한 재료이며, 때문에 다양한 파스타를 시도해보았었죠.

 

-재료-

(4인분)

말린 스파게티 500g

220g의 타이거 새우

75g버터

올리브유 2테이블 스푼

2~3 큰 정향 마늘, 곱게 다진

붉은 고추 1개, 설탕을 빼고 곱게 다진 것

씻지 않은 레몬 1개, 향+반 주스

자른 파슬리 1테이블 스푼

날치알

 

먼저 기본적으로 면을 삶겠죠? 면에도 간을 해야하기때문에 소금 한꼬집을 물에 넣고 끓으면 면을 넣어줍니다.

면수도 사용해야하니 버리지말아주세요. 너무 소스가 꾸덕할때 면수를 조금씩 넣어주면 맛이 좋더라구요!

먼저 기본적으로 밀가루와 버터로 루를 만들어두고, 브로콜리와 양파 새우 등을 올리브유에 살짝 볶아줍니다.

루를 넣고 소스를 만들어둔뒤 익은 파스타면을 넣고 마지막으로 날치알을 넣으면 끝!

파슬리와 통후추로 마무리하면 아주 좋은 한끼 식사가 완성됩니다.

예전에는 파스타에 들어갈 새우를 구하기가 어려웠는데 요즘에는 동네 슈퍼마켓에만 가도 쉽게 구할 수 있죠.

매우 고품질의 냉동 새우를 구입할 수 있어 아주 좋은데요.

슈퍼 신선도를 유지하고 직접 껍질을 벗길 수 있다면 갑자기 맛이 매우 고급스럽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