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랄비 에센셜 플로스

예전부터 꾸준히 사용해오던 치실이 있었는데 하나는 시스테마, 다른 하나는 오랄비입니다.

원래 시스테마를 더 애용했었는데 올리브영에서 오랄비가 세일하길래 구매해보았었죠.

생각보다 부드러워서 그 이후로는 두 제품을 번갈아가면서 사용하고 있는 중입니다.

오랄비는 보통 하얀색 케이스에 담겨져있고, 시스테마는 보통 초록색 케이스에 담겨져있습니다.

 

 

알 수 없는 영어로 가득 적혀진 오랄비, 원산지는 아일랜드네요.

수십 년 동안 치과 의사들은 구강 위생의 필수 부분으로 치실을 권장했습니다. 그러나 실제로 얼마나 유용한가? AP 통신 에 따르면이 주장을 뒷받침 할 증거가 충분하지 않다는 것이 밝혀졌다. 미국 보건 복지부는 치실의 혜택이 제대로 조사 된 적이 없다는 편지를 통해 인정했다. 버밍엄 대학교의 영국 치과 의사는 치실이유익하다는 것을 암시하는 "약한 증거"만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미국 치과 협회는 화요일 발표 한 성명서 에서 "치아와 잇몸을 돌보는 데 필수적인 부분"이라고 하면서 치실을 적극적으로 변호했습니다.

왜 치과 의사는 치실이 좋다고 말할까요? 많은 치과 의사들은 치실이 치태, 치질 사이의 음식 축적, 치은염, 잇몸 질환의 위험 감소, 충치의 위험 감소를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말합니다.  ADA는 성명을 통해 "치아 사이를 청소하면 칫솔에 도달 할 수없는 부위의 충치 나 잇몸 질환을 일으킬 수있는 치석을 제거 할 수 있습니다. "치간 청소는 치태 형성에 기여할 수있는 치아 사이의 이물질을 제거하는 데 도움이되는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치실은 치아 사이에서 음식물과 치태를 제거하여 잇몸 질환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된다고 이야기했습니다. 10년 동안 실시 된 다른 연구의 평가에서, 치실은 "신뢰할 수 없다", "매우 낮은 품질", 심지어 "편견에 대한 중간 정도의 잠재력"이 있다는 증거를 발견했습니다. 수년 동안 치과 의사들은 치실을 치장하도록 권고했습니다. 지난 해 실시 된 한 조사는 "이용 가능한 연구의 대부분이 치실 제거가 플라크 제거에 일반적으로 효과적이라는 것을 입증하지 못했다"고 그는 "보다 정교한 재판"이 필요하다고 말했습니다. 권장 사항은 언제부터 시작 되었습니까? 1908년에 치실을 홍보하기 시작했습니다. 미국의 치과 의사 인 Levi Spear Parmly는 1800년대 초에 치실을 발명했습니다. 첫 번째 치실은 1874 년에 특허를 받았으며 치과 의사가이를 권유하고있었습니다. 현재 미국에서 치실의 이점을 평가하는 연구는 치실 제조사가 자금을 지원하고 지시 할 수 있습니다. 두 개의 치실 생산자 인 Procter & Gamble과 Johnson & Johnson은 치실이 플라크를 제거하는 데 도움이된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진술에 사용 된 증거가 2011 년에 불신되었다고 밝혔습니다.

자신의 주장을 반박 한 연구 결과를 발표 한 후 통신사에 응답하지 않았습니다.

 

양치 후에 치아 사이사이에 남아있는 치석과 세균막을 제거해 준다고 하네요.

여러개의 얇은 실로 이루어진 실을 치아사이에 넣어 닦는 제품으로, 치아사이가 벌어지고 염증이 생길 수 있는 이쑤시개에 비해 안전하고 위생적이라고 합니다. 또, 그냥 양치만 하는 것보다 40%이상 충치 예방 효과가 있다고 하니 사용하는편이 좋겠죠?